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Pho 29
    고립감 2023. 10. 28. 04:27

    맛있자나!!! 여기

    20190919 Phở29 PHO29 포29 분짜 베트남쌀국수 베트남 다낭 🇻🇳

    한시장 아오자이 맞춤
    ➡️콩카페🇻🇳 ➡️Pho29 (쌀국수,분짜)
    ➡️핑크대성당💒 ➡️ 한시장 아오자이 찾고 농모자 쇼핑

    --
    다낭에서는 호텔조식을 신청하지 않고
    로컬식당에 가서 아침을 먹었었다
    .
    1.2.3 포박하이
    현지인들과 관광객들에게 유명한 포박하이
    스페셜소고기쌀국수가 맛있었다
    이번에 배운거 하나! 쌀국수를 먹을때
    라임을 짜냐안짜냐에 따라 국물 맛이 달라진다는거!
    .
    4.5.6
    분짜랑 쌀국수가 맛있었고 고수는 달라고 해야 주니
    우리처럼 고수를 좋아한다면 초또이 라우무이!!!
    .
    7.8.9 분짜까109
    어묵국수만 파는데 흠 어묵특유의 비린(?)맛을 싫어한다면
    별로일수 있다는...호불호가 나뉠 맛! 나는 호우!!
    .
    .
    .
    여행일기
    위장일기
    못다올린피드
    아침식사하기좋은곳

    다낭맛집정리
    1,2
    쌀국수 맛집으로 유명함. 내가 먹어본 쌀국수 중 제일 맛있었는데 그와중에 이 집은 볶음밥이 더 맛있다. 밥이 알알이 튀겨졌는데 담백한 볶음밥 인생볶음밥. 두 번 갔다.

    3 banmiphuong 호이안 유명 반미집 반미프엉. 늘 줄이 길다는데 그랩으로 시켜먹을 수 있으니 최고. 겉이 바삭만하고 질기지 않고 속은 고소한 베트남바게트 최고. 해피브레드보다 더 맛있었고 좀 더 로컬맛이었다. 소고기계란 시킨건데 메뉴선택을 잘한듯.

    4 beachhouse 하얏트 해변가 레스토랑 이번 여행에서 젤 비싼집이어서 다소 긴장했는데 다른메뉴도 다맛있었고 티본스테이크가 왕맛있었다!!! 한국이어도 먹으러 갔을거같음. 다낭 스테이크 검색하면 나오는 엄청 싸고 애매한 거 먹는거보다 한국가격인데 존맛인 거 먹는게 낫다

    5,6 코바식당 바삭바삭한거먹고싶어서 갔는데 스프링롤 반쎄오 완탄 다 다른곳보다 훨씬 바삭했다 또 먹고 싶어..지금 .. .
    .
    7 missly 지난 다낭여행에서 감동한 호이안 유명 맛집!! 이 집은 모닝글로리를 참 잘 한다. 채소육수랑 마늘이 이렇게 맛있다니. 새우볶음밥이랑 무한 흡입하고 싶다.

    8 해피브레드 작년에 먹고 또 왔음. 계란맛최고

    9 poolhouse 하얏트 풀사이드바 와규버거는 정직하게 고기를 빵사이에 끼웠을 뿐 다른 싱싱한 야채가 안들어간다. 양상추 없는 버거 처음이야. 근데 어색한데 너무 맛있어서 어이없었다. 분짜도 맛있었다

    10 whitemarblewinebar 호이안와인바!! 퓨전음식점인데 저 시그니처 플래터 벳남에서 먹은 것 중 제일 향신료가 강해서 사실 좀 별루였다.. 근데 샹그리아가 스페인보다 맛있었다 결국 여기도 샹그리아 먹으러 또 와야함 -

    결론: 베트남 음식 다 맛있음 또 먹고싶다

    12월27일 다낭 2일차...
    숙소앞 미케피치에서 아침부터 물놀이?
    영흥사 후 남도식당(현지식)
    오후비 누이탄타이 온천에서 마무리
    .
    .
    .
    미케피치
    영흥사
    남도식당(랍스타 & 게 👍)
    누이탄타이
    머드스파
    야외온천
    저녁식사
    PHO29
    2일차 아이를 위한 코스...

    열심히먹고 마셨는데 살이빠지는 기적 :-)
    .
    .
    .
    tom82 qinloungedanang banahills brasserie oqlounge goldenfine 칫솔라면 콩카페다낭 congcafe 베트남맛집 다낭맛집 다낭여행 다낭술집 다낭바나힐

    -
    1일1쌀국수의 시작 🍜
    .
    .
    .
    가성비 최고 👍🏻👍🏻👍🏻
    -
    joos_trip_danang
    travel 여행
    다낭여행 다낭맛집 쌀국수맛집
    포29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 삼 🤣
    벹남 현지인 느낌👍🏻

    베트남 다낭 여행 핑크성당 한시장 콩카페 사트야호텔

    👩‍👧점저🍴
    하루 늦게 올리지만,,어제의 점저는 요거😖
    저희는 지금 베트남 여행 중이에오🛩
    베트남에서 꼭! 먹어줘야 한다는 쌀국수,
    반쎄오, 모닝글로리를 먹었답니다ㅎㅎ
    3개 다 기름지긴 하지만 역시 소문대로 맛있네요,,
    사진은 먹다가 찍어서 양이 좀 적어보이네요😅

    후식은 유명한 콩카페 무난하게 맛있네요ㅎ
    오늘은 반미를 먹어볼까 합니다🤤🤤
    -
    -
    모녀 집밥 먹
    집밥 한식 디저트 커피 건강식 온더테이블
    홈카페 홈쿡 홈메이드 food homecooking
    f4f daily
    베트남 다낭 포29 콩카페
    쌀국수 반쎄오 모닝글로리 코코넛커피스무디

    banahills
    .
    .
    .
    .
    .
    .
    vietnam hoian banhmiphuong danang banahills sunworld frenchvillage brasserie 호이안 반미프엉 다낭 바나힐 포29 베트남여행

    짱유투나잇

    다낭맛집

    베트남 하면 쌀국수

    여긴 분짜맛집 쌀국수는 무난무난
    분짜가 음청 맛이가있어❣
    1일 3맥주 기본아입니까😛




    다낭 분짜 다낭여행 여행 먹방여행 맛 먹 먹방 먹방트립 다낭에미치다 여행에미치다 포29

    아즈씨 볼링재미쒀요..?
    .
    베트남음식이 사이좋게 입맛에맞지 않는덕에 힘든 다낭ㅋㅋㅋ마지막식사는 다좋앗따 모든것이 다좋았다!! 이번여행은 수화물초과요금이 얼마나 나올것인가가 관건이었는데 기내까지 나눠서완벽세이프!!!
    이럴줄알았으면 더살껄...더..더..더!!!
    짐푸니까 부족한선물에..중요한 내꺼가 없자나아아아ㅜㅜㅜㅜ
    .
    다낭 신혼여행 신혼부부 향신료 맛없숴어 PHO29 맛있자나 천만다행 마지막날 발견 수화물초과없음 세이프 이건은행운인가불행인가 다낭롯데마트 볼링쟁이 최애과일 등극 망고스타 존맛 먹 맛

    다낭여행 다낭맛집추천 계란볶음밥 인생 볶음밥 진짜 여기는 볶음밥 맛집 하나먹고 하나 포장해감 ㅋㅋㅋ 강추합니다

    베트남 다낭에서 먹는 현지음식

    오늘 첫끼는 한시장 근처 Pho 29 에서,

    스프링롤, 해물볶음면, 소고기쌀국수

    다낭 베트남 Pho29 스프링롤 해물볶음면 소고기쌀국수

    한 시장 주변에 있는 포29, 반미 먹고 이동하는데 쌀국수집 보이길래 구글 켜서 평점보고 바로 들어갔다.

    이게 오리지널 쌀국수 맛인가 ? 약 3,000원짜리 쌀국수인데 지금까지 먹어본 것 중에 가장 맛있다. 마치 후쿠오카에서 처음으로 오리지널 돈코츠 라멘을 먹었을 때와 같은 충격이랄까

    분짜는 처음 먹어봤는데 맛이 진짜 재밌다. 어 이거 뭐지하면서 웃으면서 먹었는데 정말 맛있다 😋

    쌀국수, 분짜에 입가심으로 쥬스까지해서 약 8,500원

    다낭 đànẵng 포29 Pho29 Pho búnchả 쌀국수 분짜 베트남 vietnam 한시장

    Pho29 반쎄오바두엉 호이안반미프엉 버거스브로 바빌론스테이크 GOLEM Dirty Coffee CONG CAPHE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