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이보리레깅스 예쁜 해외 여름용레깅스 남녀공용 힙업
    슈퍼맨 2024. 1. 28. 21:44

    흰색이나 아이보리 입어야 그나마 사람 다리 같네😂

    걸핏탑 내돈내산 ㅎ 걸핏탑후기 처음 물강박증 벗어나게 해주신 제이제이쌤꺼라 나시때부터 사고 싶었는데 매번 놓쳐서 속상했는뎅 이번엔 알림까지 맞춰두고 오픈하자마자 깔별로 담고 블랙이랑 아이보리는 3장씩 담아서 총 10장 사버림 ㅋㅋ 옼ㅋㅋㅋ 입으니까 진짜 옆구리 잘록해보이고 이쁜데 이거 살찌면 못입을각 ㅋㅋㅋ 내키 171/ 오전공복 60.1kg 이었고 제이제이쌤은 168/60 인데 확실히 쌤이 입은컷이랑은 핏이 다르넴 ㅎ 뭐 계속 노력하면 되징 ㅎ 살롱드핏프로틴쉬폰 이것도 맛있어서 잘먹는데 내일은 드디어 매일쿠키 오픈이라 대기해서 2박스 40개사씀 ㅋㅋㅋ 지난토요일엔 레깅스패션 으로 아이보리레깅스 자라숏패딩 둘다 S사이즈 입구 친정식구들이랑 놀러다녀왔구 토요일 소고기 먹었는데도 일요일 공복 오전 체중이 59.6kg로 너무 훅빠져서 위로 너무 튈까봐? 나름 먹고 싶었던 너구리라면반개 먹어줬어요. ㅎ 너무 마니 빠지면 위로도 확튀니까 이젠 하루 1~200g정도의 적당한 감량이 좋아진 1인 ㅋㅋ 진짜 딱 체지방률 17~19% 되면 유지만 할꺼에요. 예전처럼 확빠져서 할매되기 싫거든요. ㅋㅋㅋ 천천히 빼야해요. 아주 천천히 그래야 내것이 되요. ㅋㅋ 와, 그나저나 저녁땐 헬스장에 사람 너무 마늠 ㅠ 인클라인런닝20분 종아리라인만들기 하려고 하는데 자리가 없어서 런닝머신댄스 45분 하다가 겨우 했는뎈ㅋ 이미 45분간 뛰었더니 오늘은 20분도 후덜덜 하면서 해뜸 ㅋㅋ 그래도 오늘도 계획한대로 다 해낸 나 너무 칭찬해. 기특하당 ㅎㅎ 내일은 식단얘기랑 식단시간간격 등에 대해 이여기해볼께요. 내가 봇어난 물가ㅇ박증얘기까지도요. ㅋㄷ 얼른 집가서 씻고 클로이팅복근챌린지 운동하고 씻고 원고 마물하고 자야겠어용. ㅎㅎ 그럼 인친님들 내일 뵈어욧^^~

    어깨 등짝 목 에 곰 세마리씩은 올려넣고 사느라 이쁜코트 입구싶어두 무거워서 못입는데 이패딩 비싸도 퀄리티좋은 오리솜털 넣길 잘한듯~~~넘나 따숩고 진짜진짜진짜 넘나 가볍다는~~~^^미련없이 몽클패딩 엄마 드릴정도로~~~^^세상 가볍고 따뜻해여~~~^^ 오리털패딩 카키색패딩 후드패딩 기모레깅스 나이키운동화 가벼운패딩

    나는 바지 안에 또는 커피색발목양말 ,
    안신었어요ㅋㅋㅋㅋㅋ .
    _
    탄츠레깅스에 레쉬가드입고 바다에서의 이틀후 손발에 기장숏 커피색 장갑+발목양발이 생겼다.
    신지 않아도 신었어요모드 TURNON
    _
    어제그제 떼오로 탄츠플레이 함께하는 마켓에 나두 참가 했는데,
    처음 마켓 해보며 전날밤 놀러오라 할 사람이 없음에 친구가 없네없네 난 일만 했네했네 했는데,
    말없이 와준 동생,친구,언니,오빠들 고맙고 감사했어요❤️ (나는 팔러온게 아니라 놀러 나왔냐고 그랬다 히...)

    🎞 🎥 🎬
    동영상

    인척~🙃ㅋ
    .

    아놔~~~🥴
    동작 할때마다 이 포뇨머리가
    어찌나 넘실거리던지~
    넘어오는 머리 거슬려 신경쓰느라
    로즈버드가 흠.. 노노~!!
    아깝지만 삭제.. 뱌뱌~!!
    공강있을때 다시 고고~!!
    .
    .
    .
    .
    .

    요즘 내 최애❣
    .
    빽바지🤍
    흰레깅스🤍
    하얀레깅스🤍
    화이트레깅스🤍
    🤍
    백아이보리레깅스🤍
    해시태그줄세우기ㅋ🤍

    일년에한두번입을까말까
    작년의나 보다 조금더 슬림탄탄 해지고있다♡
    내년의나 화이팅‼️

    -

    아!테스형 와드가 왜 이래 왜 이렇게 힘들어
    아!테스형 소크라테스형 갯수는 또 왜 이래

    와드 하면서 속으로 그냥 집에 갈까
    이럴땐 왜 배도 안아프냐
    미친척 박스 스텝 하다가 자빠질까
    별의별 생각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은 그래~ 도를 닦는 마음으로 하자🤧

    42분 동안 내자신과의 싸움을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테스형~~~~!!!

    오늘아침 아이보리 레깅스 개시 하면서
    눈바디샷🤭
    요즘 팔에 살짝 보이는 근육이 너무 쥬아
    이맛에 운동하는거 아임니꽈💪

    크로스핏
    WOD
    크린이
    다이어터
    몸만들기
    40대의힘
    한다면한다
    스잔나
    레깅스코디

    비오는목요일☔️
    열운동💪
    운동
    유지어터

    오리털 패딩 🍡
    저 요즘 베이비핑크 핑크덕후 💕되서
    핑크 완전 사다모으고 있거든요.
    위에 요래입고 밑에 요런거입응꺼예요.
    근데 오리털패딩 이 비싸요😭
    전 컬러가 잘나오는 컬러가 아니라서 하나 챙겨놨는데 구경해주세요
    사이쥬는 66반 고객님들까지 가능하세요🤘🏻
    .
    .
    .
    .
    .
    .
    .

    데일리룩 패션 옷 여성쇼핑몰 패션 코스메틱 화장품
    뷰티
    비올 패션쇼핑몰 옷 예신 신부예복 패션디자인
    BIOR 아웃핏 패션 OOTD 데일리 셀프웨딩 웨딩촬영
    웨딩드레스 신혼여행

    댓글